미국 TVA가 200MW 규모 RFP를 띄웠습니다.

TVA service area
TVA | Map of the Seven-State TVA Power Service Area and Distributors as of 2010

미국 연방정부 소유 유틸리티 기업 Tennessee Valley Authority(TVA)가 미국 국내외 개발사들을 상대로 200MW 규모 재생에너지 용량을 위한 제안서를 요청했습니다. 개발사들은 설비를 2023년 말까지 연결해야 합니다.

RFP에 따르면 개발될 각 설비의 그리드 연결 시점에 정격용량(nameplate capacity)은 최소 2MW에서 최대 200MW여야 하며 5MW 이상의 태양에너지 설비는 500kVA 이상의 central-type inverter를 갖춰야 합니다. TVA는 최종적으로 계약되는 용량은 고객들의 재생에너지 수요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TVA portfolio goal
Data by TVA | TVA portfolio change. 2018 and 2027 figures are based on FY18 budget.

TVA는 또한 자사가 더 이상의 기저부하를 위한 에너지(base-load energy)는 필요로 하지 않으며 고객들의 친환경 에너지 수요에 대응하고 사업적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재생에너지에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2018년과 2019년 RFP에서 1,300MW를 확보한 바 있으며 현재 전력 생산량의 60%를 재생에너지에서 충당하고 있습니다. TVA는 대규모 태양광 프로젝트가 개인 태양광 프로젝트에 비해 80% 저렴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제안서의 제출 기한은 4월 24일까지이며 shortlist는 7월에 발표됩니다. 제안서 선정은 8월, 계약은 9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RFP 원본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faceboo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In the same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