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포르투갈 내 PV 시스템 사업을 전개합니다

LG가 포르투갈에서 PV 시스템 사업을 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LG Electronics Portugal은 포르투갈 내에 주거 및 상업용 PV 통합형 시스템을 계획에서 설계, 설치, 유지관리까지 지원할 수 있는 파트너 네트워크를 확보했다고 전했습니다. LG는 또한 이러한 PV 시스템이 단순히 rooftop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홈엔터테인먼트, 가전, 공조 등 자사 다른 솔루션들과 통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G Electronics Portugal은 자사의 이 Smart Home Energy Package가 세계 최초의 통합형 에너지 솔루션이라고 전했으며 여기에 앞서 말한 것처럼 PV 모듈, ESS, 히트펌프 등 다양한 요소가 통합되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시스템의 중심에는 25년 보증과 함께 제공되는 NeOn PV 모듈이 자리잡고 있으며 Therma V R32 히트펌프도 통합됩니다. 시스템은 LG의 ThinQ 앱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한편 LG는 Oeiras에서 업계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LG는 포르투갈에서 17년간 운영을 지속해왔습니다.

출처: LG Electronics Portugal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faceboo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In the same category: